June 2020
lauren_c

삶을 통한 제자훈련

그레이스 국제학교(Grace International School)영어교사로 밝은 미소와 개성 넘치는 성격을 소유한 로렌 홀리(Lauren Holley)선생님을 좋아하지 않을 사람은 아마 없을 것입니다.

그레이스에 대해 알게 된 로렌선생님은 그레이스 학교 선교사 공동체에서 봉사할 기회를 찾기 위해 1년 이상 매일 기도했습니다. 그 후에 하나님께서 ‘그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로렌선생님은 2017년에 그레이스에 부임했고 교실 밖에서도 학생들과 만나는 시간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로렌선생님은 다른 교사들과 함께 10학년(고1) 여학생 그룹을 지도하기 위해 집을 개방했습니다. 이것은 영적 성장과 제자 훈련 및 관계 형성을 위한 만남에 좋은 발판이              되었습니다.

성경공부를 시작한 지 3년이 지난 지금, 그 학생들은 12학년(고3)이 되었습니다. 이 시기는 학생들 삶에 불확실한   시간이자 또 중요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로렌선생님은 멘토링을 하며 생각합니다. “우리가 완전하지 않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계속 그 부분을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생 여정의 한 부분,      부분을 학생들과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로렌선생님은 젊고 미혼이어서 여학생들과 특별한 친밀감을 형성하는    축복을 누린다고 생각합니다. 또 본인도 기독교 학교에 다녔고 실제 세상에 직면하기까지 하나님과 친밀한 관계를 맺는 방법을 알려고 애썼습니다. “저는 여학생들에게 의심하는 것도 괜찮다고 말해주며 믿음안에서 씨름하는 것은 어떤 목적이 있다고 가르쳐 줍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 있을지 알려주고 격려해 주고 싶습니다.”

학업 외에 로렌 선생님은 여학생들과 커피를 마시며 인생의 도전을 통해 훈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그들이 있는 지점에서 사랑하는 기회로 보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큰 언니같이 학생들에게 다가가는 것입니다.

로렌선생님 같은 교사덕분에, 그레이스 학교 학생들은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을 배우는  모본과 멘토를
가질 수 있습니다.

 

Grace International school 
88 Muu 3, T.Harn Kaew,
A.Hang Dong, Chiang Mai 50230
Thailand

www.gisthailand.org